News·Event
News·Event
  • 영업문의:02-718-2798 (내선3) / A/S및 기술지원:(내선2)

News·Event

SUBJECT *필독 긴급 공지사항* AMD본사의 쿠폰지급 관련 사항입니다.(추가)
WRITER axle3d
DATE 2019-01-23
안녕하세여 엑슬비젼코리아(HIS)입니다.


AMD본사에서 1월23일 15:00경 AMD코리아로 문의를 해온 내용이있습니다.


앞전에도 계속하여 문제가되었던 쿠폰의 대량 등록에 관련 회신자료입니다.


이에 현재까지 쿠폰이 지급된건을 제외하고 신규로 등록하시거나 쿠폰지급예정


글에 대하여 추가적으로 구매한 제품의 SN사진을 추가로 요청드리겠습니다.


힘들고 귀찮으시더라도 양해바랍니다. 이렇게 쿠폰을 악의적으로 사용하는 몇분


때문에 정상구매하신분들이 피해를 입게되는 점 죄송하게 생각드립니다.


해당 내용처럼 동일한 계정으로 여러개의 쿠폰을 등록을 시도한 흔적이 발견되었으며, AMD본사에서 확인을

요청하였습니다. (아무래도 개인정보 노출때문에 이메일을 가려서 조금 지저분하지만 양해를..)

이 메일 내용을 확인하여 지난 쿠폰발급 내용을 확인하니 서로 다른 계정으로 쿠폰이 발급된건 확인되었으나

결과적으로 같은 한사람일지 모른다는 내용을 확인하였습니다. 올려주신 구매영수증 역 추적하여 구매처에

연락처까지 확인한분도 있으나 연락이 되지 않았습니다. 해당 일로 인하여 AMD본사에서 다시 쿠폰지급에 대한

절차가 강화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하여 SN사진까지 요청을드려야하는점 죄송하게 생각드리며, 혹시라도

정상적으로 쿠폰을 지급 받으신후 반품을 하여도 저희측에서는 반품이 받아드려지지 않으시는 점 확실하게

인지하신후 제품의 구매를 확정하시기 바랍니다.

-AMD코리아 추가 요청건 -




해당 내용처럼 저희가 2개이상의 그래픽 카드 구매후 (정상적 구매시) 신청하실때 문제가 되실수있다는점 항상


얘기를 드리며 쿠폰을 발급해드리고있습니다. 악의적(영수증조작/수정)으로 이익을 목적으로 하시는 몇분들때문에


정상구매하시는 분들이 더이상 피해를 입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1 계정 / 1 IP / 1개 구매로 정상적으로 올리신


분들은 AMD본사에서 정상적으로 쿠폰이 발급되고있다는 답변도 받았습니다. AMD본사에서 온 메일 내용을 보면


당사자분들은 가려졌어도 아실꺼라고 생각됩니다. 본인이 진짜로 정상적인 구매(1개이상)를 통해 사용하고있으시면


정상적인 구매영수증(다른쿠폰번호 +같은 영수증을 반복으로 업로드 불가) / 제품사진등을 올리시길 바랍니다.


같은 계정, 같은 IP로 신청해야하실경우 AMD본사가 납득할수있도록 첨부파일을 올리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