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Event
News·Event
  • 영업문의 : 02-718-2798 / A/S및 기술지원 : 02-718-2798

News·Event

SUBJECT <참조사항>AMD리워즈 구매영수증 등록하시는 방법입니다.
WRITER axle3d
DATE 2019-01-08
https://www.amdrewards.com/ 에 접속하시면 가입 후 쿠폰번호를

등록하시게 됩니다.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바로 등록 or 아래화면처럼



지원양식을 클릭하여 작성 후 제출하시면 됩니다.

(현재 지원양식 제출시 정상적으로 안되시는분들이 계십니다. (AMD본사 체크중)

인터넷 브라우져를 바꾸셔도 동일하시다면 우측 상단 <지원> 카테고리 클릭후 동일하게

신청하시거나 모바일로 접속하시여 <지원> 카테고리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첨부파일

-구매 영수증-



 *거의 대부분 글 올라오는 구매인증내역인 구매영수증입니다.


(구매영수증을 대체할수있는건 전산 거래명세표가 있습니다. 모바일은 되도록X, 수기X)

(구매영수증은 스크린샷 및 사진촬영시 짤리는 면이 없는 전체 이미지여야합니다)

(구매영수증에 품명이 없다면 주문내역도 같이 첨부하시어 최대한 인증을 하셔야합니다)



-쿠폰 코드를 드렸던 이메일 원본내용-










해당 2가지의 첨부파일을 AMD리워즈 쿠폰등록시 등록해주시면됩니다.


되도록....전체 이미지를 캡쳐파일을 올리시기바랍니다..


부득이하게 안보이셔야하는 부분은 별도로 작업을 하셔야합니다.


(저도 그냥....그림판으로 안보이게 칠했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져에 따라서 정상적으로 등록이 안되실수도 있습니다.

크롬/인터넷익스플로어/엣지/파이어폭스등...대체 브라우져로

등록해보시기바랍니다.




 *아래 내용은 AMD본사에서 온 공문 내용관련 사항입니다*


특정 개인이 동일한 IP 여러 개를 받아가기도 하고 .. 쿠폰만 받고.. 카드는 반품 하는 사례



또한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AMD 부터 발급이 거부 됬다고 항의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AMD



Rewards Center 에서 받은 Support Ticket  번호를 요청해 주세요 . 그러면 해당 고객의 발급이



거부 됐는지 내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재 본사에서는 3 이상  받아가신 고객  분들께는 



추가 발급을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고객분들은 문제가없을것으로 보여지지만 쿠폰발급이 안되시는



경우는 첨부파일의 오류문제가 큽니다...



*AMD리워즈에 신청 후 메일 회신은 3~7일 소요되실수있습니다*